티스토리 뷰


미혼모라는 조금은 어두울 수 있는 소재를 택한 이 작품은 전체적으로 밝은 분위기를 풍긴다. 21살의 아가씨가 결혼도 하지 않은 상태에서 덜컥 임신을 했다면, 이 세상의 편견에 정면으로 맞서야 하는 두려움을 느껴야하는 것이 보통이지만, 주인공 명이는 대체로 밝은 모습을 보여준다. 소재의 특성과 배치되는 명이의 성격에 독자는 조금 갸우뚱 할 수도 있겠지만, 작가가 그려내는 명이의 캐릭터를 쭉 따라가다 보면 어느새 독자는 그녀의 귀여운 모습에 빠져들게 되고 만다. 얼음장 같이 차가운 성격의 선배조차 그녀의 모습에 쿡쿡, 거리며 조금씩 변해가는 보일 때면 독자는 정말 깨물어 주고 싶을 정도로 이 커플이 귀여워 보이겠지만, 그렇다고 정말 깨물면 안 되는, 유쾌하고 재기발랄한 로맨스, <
저자 소개

배푸름

92년 9월 생의 아주 평범한 대학생.
글 쓰는 걸 좋아하지만 주위의 지인들 중 글 쓰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제일 친한 단짝친구 한 명 뿐일 정도로 극비리에 글을 쓰고 있다. 중학생 때부터 시작한 글쓰기는 대학생이 된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다. 흥미로 시작했던 일이 좋은 분들을 만나 더 많은 사람들에게 기쁨을 줄 수 있다는 사실에 그저 감사해한다. 언제나 행복하세요.

출간작
, , ,



작품 소개

어느 날 날아온 청천벽력 같은 소리, 선배, 저 임신했어요.

명이는 초조한 마음으로 의사의 입을 바라본다. 축하드립니다. 임신 4개월째입니다. 21살 꽃다운 나이에 임신이라니. 살이 쪄서 배가 나온 줄로만 알았던 이 대책 없는 아가씨는 이 사실을 ‘선배’에게 알려야겠다는 일념 하에 무작정 선배의 집으로 찾아간다. 저, 임신했어요. 선배는 아무 말이 없다. 선배의 아이에요. 그래도 아무 말이 없다. 침묵하고 있는 선배에게 명이는 아이를 낳을 거라고 말을 한다. 그제야 뱉어낸 선배의 한 마디. 책임질게.
그렇게 둘의 동거생활은 시작되지만 나눠본 대화라고는 몇 번 지나치다 했던 인사가 고작이었던 두 사람은 어색하기만 하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옆에서 쫑알쫑알 떠들어대는 명이의 모습이 선배는 귀엽기만 하고, 얼음장 같이 차가웠던 선배도 서서히 녹아가는데… 무작정 선배의 집을 쳐들어가는 대책 없는 아가씨와 책임진다는 말을 아무렇지 않게 내뱉는 조금은 더 대책 없는 선배의 어색한 로맨스가 시작된다.

어색하기만한 그들이 조금씩 마음을 열수록.
서로에게 다가가기 힘들었던 그들이 조금씩 가까워질수록.
깨물어주고 싶을 만큼 그들이 귀여워질수록.

미혼모라는 조금은 어두울 수 있는 소재를 택한 이 작품은 전체적으로 밝은 분위기를 풍긴다. 21살의 아가씨가 결혼도 하지 않은 상태에서 덜컥 임신을 했다면, 이 세상의 편견에 정면으로 맞서야 하는 두려움을 느껴야하는 것이 보통이지만, 주인공 명이는 대체로 밝은 모습을 보여준다. 소재의 특성과 배치되는 명이의 성격에 독자는 조금 갸우뚱 할 수도 있겠지만, 작가가 그려내는 명이의 캐릭터를 쭉 따라가다 보면 어느새 독자는 그녀의 귀여운 모습에 빠져들게 되고 만다. 얼음장 같이 차가운 성격의 선배조차 그녀의 모습에 쿡쿡, 거리며 조금씩 변해가는 보일 때면 독자는 정말 깨물어 주고 싶을 정도로 이 커플이 귀여워 보이겠지만, 그렇다고 정말 깨물면 안 되는, 유쾌하고 재기발랄한 로맨스,


Chapter 01. 왜 하필
Chapter 02. 마른하늘에 날벼락
Chapter 03. 묵언수행
Chapter 04. 내가 사랑했고 잊어야만 하는 그
Chapter 05. 너 1
Chapter 06. 너 2
Chapter 07. 어색한 로맨스?
Chapter 08. 엇갈림
Chapter 09. 엄마, 아빠 되기?
Chapter 10. 장모님과 처남
Chapter 11. 좋은 남편, 좋은 아빠
Chapter 12. 제 3자
Chapter 13. 웰컴 투 시월드?
Chapter 14. 출산 교실
Chapter 15. 눈 오는 날
Chapter 16. 올 것이 왔다 1
Chapter 17. 올 것이 왔다 2
Chapter 18. 확인했습니까?
Chapter 19. 겨울비 1
Chapter 20. 겨울비 2
Chapter 21. 파문
Chapter 22. 태풍의 눈
Chapter 23. 파장?
Chapter 24. 설상가상
Chapter 25. 자식 이기는 부모 없다?
Chapter 26. 리셋
Chapter 27. 복덩이와 원수의 차이는 종이 한 장.
Chapter 28. 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