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점핑사운드북 손잡이를 잡고 누르면 멍멍! 강아지 소리가 난답니다 강아지가 빨간 공을 가지고 놀다가 놓쳤어요. 소파 아래 공이 있는 줄 알았는데~ 실몽당이네요 강아지가 식탁 위로 빨간 공인 가요? 토마토였어요~ 빨간 공을 찾았을까요? 멍멍! 강아지가 좋아 항상 들고다녀요
멍멍! 소리 나는 점핑 사운드북

책 위에 난 손잡이를 잡고 콩콩 눌러 보세요. 강아지가 강종 뛰며 멍멍! 하고 인사해요. 〈멍멍! 강아지〉는 아기가 직접 책을 잡고 놀며 청각과 운동 협응력을 길러 주는 감각놀이 사운드북이에요. 적절히 힘을 주어 강아지를 움직이고 소리를 내게 하는 활동은 대소근육을 발달시키고 소뇌를 자극하여 두뇌 발달을 도와줍니다.

특수하게 설계된 강아지 다리는 아래로 누르는 힘에 의해 소리를 내고, 다시 원 상태로 돌아오도록 고안되었답니다. 반복적으로 눌러도 내구성이 강해 오래도록 강아지와 노는 기회를 만들어 주지요. 또한 데굴데굴 굴러가는 플라스틱 눈을 붙여 재미를 더했어요. 온 집안을 강종강종 뛰어다니는 강아지가 책 속에서 뛰쳐나온 것처럼 아이들의 흥미를 자극합니다.

책 속 주인공 닥스훈트는 귀엽고 깜찍한 아이들의 좋은 친구입니다. 보들보들 털의 촉감이 살아 있는 닥스훈트의 모습은 친밀감을 주어 자꾸만 펼쳐 보고 싶게 만들지요. 우리 집에 찾아온 귀여운 닥스훈트와 놀며 보고 듣는 재미를 만끽해 보세요!